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강호동 종근당 천관보 가격은?

종근당 천관보 관절 건강

올해 초부터 시작된 허리통증으로 정말 많이 고생했거든요. 허리부터 시작된 통증은 엉덩이를 타고 무릎부터 발목까지도 이어졌었는데요.

양말을 신는 것부터도 너무 힘들어 일상생활이 정말 끔찍했어요. 지금은 엄청 호전되면서 일상에 불편함이 사라진 것만으로도 정말 감사하며 하루하루를 살고 있어요.

처음에는 병원에만 의존했는데요. 통증을 회복하기 위해서 물리치료부터 시작해 천천히 걷기 운동을 시작하면서 지금은 매일 가볍게 산책을 꾸준히 하고 있어요.

그러면서 관절과 연골에 좋다는 건강기능식품을 많이 알게 되었는데요. 일전에 호관원 프리미엄을 먹다가 지금은 종근당 천관보를 매일 복용하고 있어요.

일전에 호관원 프리미엄 후기를 쓴적도 있는데요. 이전글은 아래 링크로 달아둘게요. 관절을 튼튼하게 도와주고 통증을 줄여주는 대표적인 제품 중에 호관원이 많이 알려져 있더라구요. 6개월 이상 먹다가 지금은 종근당건강에서 나온 천관보를 복용하고 있어요.

종근당건강 천관보 효과

제품마다 들어있는 성분이 다르기 때문에 내 몸에 맞는게 어떤건지 계속 먹어보고 있는데요. 관절에 좋은 것들을 찾아보니까 대부분 MSM 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이더라구요.

관절과 연골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인 MSM 함량 건강식품이 인기가 아주 좋다고 해요. 아무래도 요즘에는 100세 시대가 진짜 현실화 되고 있으니까 평생 써야하는 내 관절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거 같아요.

사실 어떤 제품이 내 몸에 더 맞는지는 직접 최소 3개월~6개월 정도는 먹어봐야 아는것 같아요. 제품마다 추가로 함유되어 있는 성분이 달라서 내 몸에는 어떤게 더 효과가 좋은지 직접 먹어봐야 그 효능이 나타나는 것 같아요. 물론 가벼운 산책이나 걷기운동도 함께 해주어야 효과는 배로 볼 수 있는 것 같구요.

종근당건강의 천관보는 NAG와 칼슘이 추가로 함유되어 있는데요. 우리 몸에 있는 관절은 24시간 우리가 계속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정말 아껴서 잘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아프고 나니까 너무 와닿더라구요.

천관보는 25년 노하우를 담고있는 종근당건강에서 출시했는데요. 오래전부터 건강기능식품은 종근당이 유명해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많이 먹어본것 같아요. 지금도 아침마다 종근당 락토핏을 챙겨먹구 있구요~ GMP인증을 획득한 공장에서 제조했다고도 하니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종근당 천관보 성분

천관보에는 관절의 불편함을 감소시키는 인체적용 시험결과를 가지고 있는 기능성 원료인 MSM이 일일 섭취 최대치인 2,000mg를 함유하고 있구요. 연골구성 대표성분인 NAG가 500mg와 칼슘과 보스웰리아, 홍삼, 강황 등 우리 관절이나 면역력 건강에 필요한 24가지 부원료가 함유 되어있다고 해요.

종근당 천관보 가격

회사의 정책상 자세한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 명시하고 있지 않은데요. 개인별 연령이나 건강 상태 등을 파악하여 전문 상담원이 1:1 전화 상담을 통해 신청을 받고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1:1 전문 상담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니 꼼꼼하게 상담받아보고 신청하는걸 추천해요.

개별 포장 되어 있어서 하루에 한포씩 먹기도 편하구요. 지금 천관보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특별이벤트로 3+1 추가증정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1개월분을 추가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사두고 꾸준히 먹기 좋은것 같아요. 사실 건강기능식품은 제대로 효과를 보려면 꾸준히 먹는게 중요하잖아요.

추천글보기 - 이만기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은?

 

관절에 필요한 MSM 이만기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올해들어서 허리가 너무 아파서 많이 고생했어요. 누웠다 일어나는게 힘들고 머리 감을때나 양말 신을때까지도 일상생활이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주사도 맞아보고 좋다

canitry.tistory.com

추천글보기 - 김연자 임진한의 관절보궁 가격은?

 

김연자 임진한의 관절보궁 가격은?

관절보궁 가격 처음에 목에서 시작된 통증이 어느 순간부터 어깨 허리를 타고 이어오더니 무릎 발목까지 온몸이 안아픈데가 없더라구요. 진짜 머리 감는 것 부터 양말 신는것 까지도 일상생활

canitry.tistory.com

추천글보기 - 강호동 종근당 천관보 가격은?

 

강호동 종근당 천관보 가격은?

종근당 천관보 관절 건강 올해 초부터 시작된 허리통증으로 정말 많이 고생했거든요. 허리부터 시작된 통증은 엉덩이를 타고 무릎부터 발목까지도 이어졌었는데요. 양말을 신는 것부터도 너무

canitry.tistory.com

추천글보기 - 광동제약 김영철 침향환 가격 효능 성분

 

광동제약 김영철 침향환 가격 효능 성분

광동 침향환 가격 효능 성분 요즘에는 정말 밖에 잘 안나가고 활동을 잘 안하다보니 몸에 기력도 없고 병원도 잘 안가게 되죠. 그래서인지 집에서 건강기능식품을 직접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이

canit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