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광동제약 김영철 침향환 가격 효능 성분

광동 침향환 가격 효능 성분

요즘에는 정말 밖에 잘 안나가고 활동을 잘 안하다보니 몸에 기력도 없고 병원도 잘 안가게 되죠. 그래서인지 집에서 건강기능식품을 직접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는데요.

건강식품이 매출이 정말 많이 늘었다는 보도자료만 봐도 왜인지 알 것 같아요. 예전에는 한약을 다려서 몇달치를 한의원에서 사서 먹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요즘에는 건강기능식품이 정말 다양하고 그 성분도 너무 좋아서 많이들 주문해서 드시더라구요. 그중에 광동 침향환 효능과 성분이 아주 유명한데요.

침향은 조선왕조실록에도 실려 있을만큼 아주 귀한 재료 중에 하나이죠. 믿고 먹을 수 있는 광동제약에서 만든 광동 침향환은 더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많은데요.

광동 침향환 효능

광동 침향환은 환으로 되어 있는 형태로 하나하나 개별 포장 되어 있기 때문에 보관도 편리하고 먹기에도 좋아요. 한알을 뜯어서 입안에 넣고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으면 입안에 그 진한향이 퍼지면서 몸이 보강되는 기분도 들거든요.

부족환 활력으로 예전같지 않을때 활력을 끌어올려 주고, 떨어진 면역력을 올려준다고 해요. 또 축 처진 심신을 끌어올려야 할때, 기력이 쇠했을때 기력을 살려주는 효능이 있다고 해요.

원기회복, 활력증진, 체력증진으로 유명한 광동 침향환 효능은 많은 분들이 직접 먹어보고 만족도가 정말 높았다고 해요. 왕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진상품의 정체가 바로 침향이기 때문인데요.

광동 침향환 효능이 좋은 이유는 어떠한 식품첨가물도 사용하지 않고 만들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요즘같이 날씨 변화가 심해진 환절기에도 면역력을 챙겨주기에 좋아요.

광동 침향환 성분

광동 침향환 성분은 침향, 녹용, 복령, 대추, 산약, 산수유, 두충잎, 홍삼, 당귀, 비수리, 오미자, 천궁, 삼산배양근, 아카시아 벌꿀, 숙지황 이렇게 15종의 전통 원료를 그대로 넣어 만들었다고 해요.

그 외에는 어떠한 식품첨가물도 넣지 않고 만들었다고 해서 더 믿고 먹을 수 있는것 같아요.

저는 이렇게 기력이 떨어지는 이 시기쯤이 되면 침향환을 매년 챙겨 먹고 있는데요. 기력을 보강해서 떨어진 체력을 바짝 끌어올려주는데 정말 좋거든요.

광동 침향환 가격

광동 침향환 가격은 지금 이벤트로 인해서 혜택이 많은 편이라 기회가 좋더라구요. 한박스에 대략 30만원 대라고 해도 2+1에 추가증정까지 있으니 가격이 엄청 내려가죠.

게다가 한정으로 5환 증정에 광동 진녹경 6병 추가 이벤트까지 하니까 매달 영양제 먹었던거 한번에 먹는다고 생각하면 가격도 나름 괜찮은거 같아요.

추천글보기 - 이만기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은?

 

관절에 필요한 MSM 이만기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올해들어서 허리가 너무 아파서 많이 고생했어요. 누웠다 일어나는게 힘들고 머리 감을때나 양말 신을때까지도 일상생활이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주사도 맞아보고 좋다

canitry.tistory.com

추천글보기 - 김연자 임진한의 관절보궁 가격은?

 

김연자 임진한의 관절보궁 가격은?

관절보궁 가격 처음에 목에서 시작된 통증이 어느 순간부터 어깨 허리를 타고 이어오더니 무릎 발목까지 온몸이 안아픈데가 없더라구요. 진짜 머리 감는 것 부터 양말 신는것 까지도 일상생활

canitry.tistory.com

추천글보기 - 강호동 종근당 천관보 가격은?

 

강호동 종근당 천관보 가격은?

종근당 천관보 관절 건강 올해 초부터 시작된 허리통증으로 정말 많이 고생했거든요. 허리부터 시작된 통증은 엉덩이를 타고 무릎부터 발목까지도 이어졌었는데요. 양말을 신는 것부터도 너무

canit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