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즐기고

스타벅스 회원 카드 무료쿠폰 19년부터 바뀌었네요

​스타벅스를 이용한지 10년이 훨씬 넘었지만 신기하게도 한번도 회원카드를 만들지 않았다.
처음엔 잘 몰라서였고 그다음은 귀찮아서 였는데, 최근 몇달간 거의 일주일에 2-3번씩 가다보니 무료 쿠폰에 눈이갔다.

1월 중순이 생일인 나는 2019년 1월이 되자마자 스벅앱을 깔고 e-giftcard를 나에게 선물하기로 해서 만원권을 보냈다.

​앱에서 바로 선택하고 결제하고 보내니 어려운건 없었다. ㅋ뭐 돈만내면 문제없다.

​나에게 선물하게 클릭하고 내폰으로 카드 보내면 된다.

​문자로 받은 카드 번호를 어플에 입력하면 회원 카드 등록이 완료된다~드디어 나도 생겼다~마이리워드~

두둥!!그런데 이게 왠걸 ㅠㅠ생일 무료음료쿠폰이 안와서 고객센터에 글을 남겼더니, 19년부터 바뀌어서 ㅠㅠ 그린레벨이 되어야만 생일쿠폰이 나온단다...

대신 첫 카드등록하고 최초 사용하면 웰컴쿠폰을 준다고 해서 받았는데 만료일 4일 남았길래 오늘 사용하고 왔다.

​디카페인 돌체라떼를 시켜봤다 ㅎ 거기에 KT멤버쉽 사이즈업까지 사용해서~개꿀로 먹었다. 6,400원 ㅋㅋ 개이득

다른분들른 제일 비싼 프라프치노 먹는다고들 하던데 날이 추워서 난 따듯한거 먹었다.

​​처음 시켜보는 허세 디카페인 ㅋㅋㅋ

그리고!!여기서 포기할수 없다! 생일무료음료쿠폰도 받기위해 그린레벨에 등극했다.

그린레벨은 별 5개만 모으면 되는데, 오늘의 커피 주문해서 마시고 텀블러 가져가서 300원 할인 말고 별적립한다고 하면 ->
오늘의 커피 3,800원 별1개 적립 + 개인텀블러가져가면 별1개추가적립

이렇게 금방 별을 채우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내 생일 날짜를 뒤로 바꿔두면~생일쿠폰이 또 나온다.


결론은 첫카드등록 공짜음료, 그린레벨 만들어서 생일음료, 2만원충전해서 음료 두잔 겟했다.

ㅋㅋㅋ 그리고 젤 비싼메뉴로 시키고 KT사이즈 업까지 하면 개이득이다~

​스벅어플에서 사이렌오더 메뉴로 들어가면 음료부터 베이커리등 각 상품별 설명돠 가격도 알수있으니 마시고 싶은것(비싼거ㅋ) 미리 골라놓으면 된다.